언택트 여행 추천코스

 

당일코스 ㅣ 1박2일코스

당일코스

속초 외옹치 바다향기로를 따라 남쪽의 외옹치항과 북쪽의 외옹치해수욕장까지 바다 위 산책을 즐긴 후 고성 아야진 해변에서 아름다운 백사장과 드라마 속 장소들을 찾아보는 재미를 즐긴다. 고성 왕곡마을에서 전통 한옥의 정취를 체험한 후에는 천년고성시장에서 흥겨운 시장 탐방과 먹방 투어로 여정을 마무리하자.

승용차
53분 / 35.7km
코스소개
속초 외옹치바다향기로 고성 아야진 해변 고성 왕곡마을 천년고성시장
timeline_pre_loader
당일코스

속초 외옹치 바다향기로

고성 아야진해변


고성 왕곡마을

천년고성시장

1박2일코스

미시령 힐링가도 코스를 즐기는 여행의 출발점은 홍천 수타사. 산사에서 사색을 즐겼다면 가리산 레포츠 파크에서 역동적인 레포츠로 활기를 충전한다. 용소계곡과 원대리 자작나무 숲 산책을 즐긴 후 하룻밤 휴식을 취한다. 다음날은 내린천 일대의 풍광을 감상하며 합강정 번지점프를 즐기고 십이선녀탕계곡과 백담사를 돌아본 후 설악산 울산바위까지 드라이브를 즐기며 힐링가도 투어를 마친다.

승용차
2시간 52분 / 159.7km(백담사 131.9km / 2시간 16분)
코스소개
1일 코스
홍천 수타사 가리산 레포츠파크 용소계곡 원대리 자작나무 숲
2일 코스
합강정&번지점프 십이선녀탕계곡 백담사 설악산 울산바위
timeline_pre_loader
1일 코스

홍천 수타사

가리산 레포츠파크

용소계곡

원대리 자작나무 숲

2일 코스

합강정&번지점프

십이선녀탕계곡

백담사

설악산 울산바위

글 송지유 | 사진 지자체, 한국관광공사
클라이언트 강원도 | 디그램 (언택트여행 동해안권)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