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가 어울리는 그대를 위한 남양주

여유로운 사람은 행복합니다.
여유를 간직한 사람은 지혜롭습니다.
여유를 만드는 사람은 아름답습니다.
여유가 어울리는 그대에게 남양주를 권합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찾아가는 친구 같은 남양주 여행

슬리퍼를 끌고 찾아가도 좋을 친구처럼 편안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소가 필요할 때, 바쁜 시간에 쫓겨 힐링이 필요할 때, 마음의 비타민 같은 추억이 필요할 때,
편안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 충분히 만날 수 있는 여행지 남양주로 오세요.

여유 여행 이야기

여유(餘裕)를 즐기는여유(與猶)의 지혜

이제 여행에도 ‘거리 두기’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밀폐·밀접·밀집의 3밀을 피하는 언택트(Untact: 비접촉)의 시대에 남양주는 언택트를 넘어, 안전과 신뢰를 기반으로 하는 여행 로컬택트(Local-Tact: 지역과 비대면의 합성어, 생활공간과 가까운 지역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를 제안합니다. 늘 몸가짐을 조심하고자 노력한 다산 정약용 선생의 여유(與猶: 겨울 냇물을 건너듯, 사방의 이목을 경계하듯)의 지혜를 만날 수 있는 남양주에서 느긋한 인생의 여유(餘裕)를 누려보세요.
글 박현숙 | 사진 남양주시청 및 지자체
클라이언트 남양주시 | 제작사 디그램(남양주시홍보물)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