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으로 꽉 찬 즐거움!

서문시장

‘큰 언덕’이란 뜻을 지닌 대구. 이 너른 지역에는 조선시대 전국 3대 시장이었으며 오늘날 대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큰 시장’ 서문시장이 있습니다. 1~5지구(3만4,944 ㎡)에 건어물 시장, 명품프라자 등 5천여 개 상가가 활기를 자아내지요. ‘2017 한국관 광의 별’로 선정된 바 있는 이곳은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이 가득한 곳입니다.

1지구
2F 각종 섬유원단, 한복, 침구류
1F 한복, 홈패션, 침구류
2지구
옥상 관리사무실, 남·여 휴게실, 수유방, 하늘공원
4F 각종 원단, 수입 고급양장, 양복맞춤점, 천연염색, 여성의류, 부자재
3F 각종 원단 도·소매, 수입 고급양장, 양복지 도·소매, 등산복지, 의류 부자재
2F 양말, 속옷, 커튼, 레이스, 이불, 출산준비물, 천연염색, 등산복, 각종 원단
1F 숙녀복, 남성복, 아동복, 액세서리, 가방, 신발
B1 의류패션타운(여성, 남성, 아동, 잡화) / 먹거리타운(수산물, 식당가, 폐백, 젓갈) / 수선타운(홈패션, 수선, 맞춤의류, 봉제)
B2-3 주차장, 무인정산기
4지구
4F 각종 원단 도·소매, 수입 고급양장, 양복지 도·소매, 천연염색, 재단실, 의상실
3F 의류, 천연염색, 가방, 넥타이, 신발
2F 침구류, 원단, 양복맞춤, 커튼, 한복 혼수예단품목, 천연염색, 수예품
1F 공예품, 한복, 속옷, 양복지, 액세서리, 시계, 안경, 신발, 인테리어소품, 생활잡화
B1-4 주차장
5지구
2F 대규모 의류 도매(등산복, 티셔츠, 작업복, 단체복 등 제작 및 도·소매)
1F 각종 그릇(혼수, 주방, 업소용, 기타), 의류, 각종 공예품, 옹기(장독), 과일 기타
B1 주차장
동산상가
옥상
3F 의류,액세서리,가방,신발
2F 의류,잡화,양말,액세서리,모피류
1F 의류,침구,잡화,액세서리,유아용품,신발
B1 주방용품,혼수용품,청소용품
명품프라자
4F 커피전문점, 옥상, 휴게공간
3F 행복한 쇼핑 (사후면세점)
2F 맞춤여성복, 숙녀가방, 수선
1F 아동복, 타월, 여성 의류, 가방, 모자, 속옷, 침구류, 수예, 커튼
아진상가

의류 및 가방 부자재, 모사, 실, 모자, 장갑, 의류 수선

건해산물상가

건해산물, 견과류, 비닐, 일회용품, 정육

Fun! 서문시장 쇼핑의 특별한 즐거움

오랜 역사를 간직한 서문시장에는 한국의 전통과 최신 유행이 담긴 다양한 물건을 쇼핑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쇼핑객의 행렬이 축제의 퍼레이드 같은 곳입니다.

1지구
섬유원단부터 전통과 현대의 한복이 한자리에 모였어요!

한국 섬유산업의 중심인 대구의 가장 큰 시장답게 주단, 포목 등 섬유원단이 중심을 이루고 있는 상가입니다. 특히 한국 전통의 한복부터 현대의 개량한복이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2지구
다양한 의류와 부자재, 액세서리 가게로 가득해요!

5층 규모의 큰 패션상가로 의류, 각종 원단, 속옷, 양말 상점이 밀집되어 쇼핑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주며, 지하층 푸드코트의 다양한 음식은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4지구
없는 것이 없는 생활잡화점이에요!

각종 원단과 한복은 물론 수영복, 등산복 등의 기능성 의류, 모자, 우산, 가방 등 잡화류를 한 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침구류, 인테리어소품, 공예품 등도 다채롭게 구비되어 있는 종합쇼핑상가입니다.

5지구
각양각색의 그릇과 합리적인 가격의 옷을 만나세요!

품격있는 혼수용 그릇부터 실용성을 살린 가정용, 업소용 그릇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종류의 식기를 살 수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도매가격의 의류가 쇼핑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곳이죠.

동산상가
의류를 비롯해 신발, 가방 등이 패션감각을 높여주고, 예쁜 주방용품도 있어요!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등 의류를 비롯해 신발, 가방 등이 즐비한 패션타운입니다. 최신 패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곳이며 한곳에서 나만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하에는 각종 주방용품도 판매합니다.

명품프라자
세련된 분위기의 고품질쇼핑몰에 면세점도 있어요!

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한 명품 의류를 비롯해 화장품, 한류스타 브랜드 잡화, 안경, 모자 등을 판매합니다. 가치를 아는 당신에게 만족을 드리는 공간입니다.

행복한 쇼핑 (사후면세점)

서문시장 사후면세점 ‘행복한 쇼핑’에서는 외국인 관광객에게 세금을 즉시 환급해주고, 내국인도 회원으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줍니다.

09:00~19:00

건해산물상가
질 좋은 건어물을 저렴하게 판매해요!

상가 입구부터 바다향기를 풍기는 곳으로 김, 미역, 다시마, 멸치,건오징어, 북어 등 건해산물이 총 집결한 곳입니다. 깊은 감칠맛을내는 질 좋은 건해산물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진상가
예쁜 의류 부자재도 사고, 옷 수선도 맡기세요!

다양한 의류 및 가방 부자재로 유명한 곳입니다. 상가 아래의 수선골목에는 수선집이 즐비하며 단추, 비즈 등의 의류 부자재들을 판매하는 소매점이모여 있습니다.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