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ZONE

 

도산공원사거리 ~ 학동사거리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3번 출구로 나오면 K-pop 스타를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핫 스폿부터 청담동 명품거리에서의 럭셔리 쇼핑까지 고루 즐길 수 있다.
압구정로데오역부터 청담사거리 방향으로 이어진 K-스타로드가 첫 번째 출발지! 방탄소년단, 엑소, 소녀시대 등 내가 좋아하는 한류 스타의 개성을 캐릭터화한 대형 아트토이 ‘강남돌’과 함께 인증샷을 찍은 후 스타의 쇼핑 장소, 맛집을 찾아 떠나보자.
스타의 쇼핑 거리로 명성 높은 청담동 명품거리에는 샤넬, 구찌, 루이비통 등 명품 플래그십 스토어와 편집 매장, 최고급 부티크 등이 있어 독특한 디자인의 의류와 액세서리, 리빙 제품을 구경할 수 있다. 배우 최지우가 찾는 쇼핑 아지트와 엑소 세훈이 고른 디퓨저를 구입할 수 있는 매장, 아이돌들이 연습생 시절부터 즐겨 먹는 백반집은 어디일까? 그 외에도 어른들을 위한 놀이터인 락볼링장과 피규어 뮤지엄까지 다양하게 소개한다. 실제로 청담동 일대의 카페나 음식점에서 연예인을 봤다는 목격담이 많이 나오는 곳이니 여러분이 운이 좋다면 스타를 마주칠지도 모를 일이다.

강남 한류스타거리 즐기기

0
이 마크는 강남의 한류 거리를 브랜딩하는 K-ROAD 프로젝...

A ZONE

0
A ZONE 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신사역 사거리, 가로수...
클라이언트 강남구 | 글 신영 | 사진 업체 제공 | 디그램 (K-StarROAD)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