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한 힐링여행

렛츠고! 글램핑

경포 카라반파크

사천해변이 바로 앞이라 눈 뜨자마자 일출을 볼 수 있는 곳! 또한 카라반마다 전용 데크가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고기를 구워 먹거나 티타임을 가질 수 있어 좋다. 소나무 산책로도 있고 가까운 사천항에서 활어회도 즐길 수 있다.

주소
강릉시 사천면 해안로 904-14
홈페이지
www.seacaravan.co.kr

밤하늘글램핑

소나무 숲속 해먹에 누워 힐링하고 밤하늘에 가득한 별을 바라보며 잠들 수 있는 곳! 오페라하우스 느낌의 모던한 객실, 아웃도어 스타일의 객실을 포함하여 4가지 타입이 있으며 자전거 무료 대여 서비스 및 매점 이용도 편리하다.

주소
속초시 장성천길 151
홈페이지
sokchonightsky.kr

그랑블루글램핑&펜션

동해바다와 설악산의 정취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럭셔리 글램핑장이다. 설악해수욕장이 도보 3분 거리라 양양에서 유명한 서핑을 체험해볼 수 있다. 대청봉 둘레길도 가까워 가을에는 붉게 물든 단풍 트레킹을 할 수 있다.

주소
양양군 강현면 동해대로 3273-5
홈페이지
thebigblue.co.kr

장호비치캠프장

반달모양 해안선이 아름다운 장호해변 언덕에 자리한 캠핑장으로 눈앞에 시원스레 바다가 펼쳐진다. 카라반과 복층 형태의 스파 컨테이너 하우스, 오토캠핑장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발트빛 바다에서 투명 카누와 스노클링도 체험해보자.

주소
삼척시 근덕면 삼척로 2116
홈페이지
www.janghocamping.kr

캠프에이프릴

영월 서강변에 위치한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의 캠핑장이다. 입구의 70년대 폭스바겐 미니버스는 레스토랑과 매점으로 꾸며졌다. 어닝과 전용 데크가 있는 카약 캠프 존, 엔틱 화로가 있는 테라스 하우스 등 테마가 다양하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프렌치 토스트 조식까지 남다른 곳!

주소
영월군 남면 서강로 1664-134
홈페이지
blog.naver.com/aprilcamp

카누글램핑펜션

산속에 둘러싸인 아담한 글램핑장으로 펜션과 함께 운영한다. 넓고 쾌적한 객실은 침대와 온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개별 화로와 야외 테이블을 갖췄다. 여름에는 야외 수영장과 에어바운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5분 거리에 화천계곡도 있다.

주소
화천군 사내면 포화로 1004-21
홈페이지
kanups.kr

써니힐 글램핑

산 중턱에 자리한 독채형 글램핑장으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 여름에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전 객실에 바비큐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개별 데크가 있다. 모래놀이터와 트램펄린도 있어 가족 힐링 숙소로 괜찮다.

주소
횡성군 우천면 경강로 3487-22
홈페이지
www.glamper.co.kr
글 신영 |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 외 지자체
클라이언트 강원도 | 제작사 디그램(강원 FIT 테마여행)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