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ZONE

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신사역 사거리, 가로수길에 위치한 핫 스폿 15

서울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을 느낄 수 있어 패피들의 아지트로 불리는 신사동 가로수길. 이차선 도로 양옆으로 줄지어 선 은행나무길을 따라 유명 브랜드의 안테나숍과 플래그십 스토어, 글로벌 SPA 매장들이 메인 도로를 가득 채우고 있다.
방탄소년단, 강다니엘 등 인기 연예인과 컬래버레이션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열릴 만큼 최신 유행을 선보이는 곳! 뷰티・패션 매장이 밀집된 가로수 메인 로드는 느긋하게 쇼핑을 즐기기 좋을 뿐만 아니라 탁 트인 테라스 카페에 앉아 낮과 밤의 정취도 한껏 느낄 수 있다. 가로수길 양옆 좁은 골목을 지칭하는 세로수길을 탐험한다면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의 취향과 감성을 담은 카페와 레스토랑, 편집숍, 분위기 좋은 주점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다비치 강민경이 자주 들른다는 테이크아웃 와플집, 러블리즈 지수도 뷰티 페어링 매력에 빠졌다는 메이크업 편집숍, 스타들도 한 번씩은 찍었다는 셀프 사진관까지 가는 곳마다 가로수길의 매력에 풍덩 빠지게 될 것이다.

강남 한류스타거리 즐기기

0
이 마크는 강남의 한류 거리를 브랜딩하는 K-ROAD 프로젝...

A ZONE [강남한류거리]...

0
A ZONE 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신사역 사거리, 가로수...
클라이언트 강남구 | 글 신영 | 디그램 (K-StarROAD)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